클망겜 의외로 재미있네요 『게임잡담』

외박나와서 

롤이랑 클망겜과 술로 엄청나게 달렸습니다..

설날에 외박나온지라 그냥 잠도 자듯 안자듯 하면서

놀고있는데 슬슬 눈이 감기기 시작하네...

3일밖에 안해서 그냥 저냥 겨우 본캐인 이슬비30찍고 이제 부대 복귀 준비 ㅠㅠ..

하 .......... 그나저나 이슬비보다는 개인적으로 이세하가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서유리는 그냥 뭔가 노잼의 삘이 나서 5렙만 찍고 바로 이세하로 갈아타버렸습니다 ㅋㅋ..

피방에서 새벽에 클망겜 하고있는데 구로역에서 ㅇㅌㅋㄴㅋ 들이 단체로 춤추는거 보고 

이게 뭐지 하면서 같이 춤추는 절보니 참 ㅋㅋㅋㅋ

아.............. 복귀 하기 싫다~

덧글

  • 지조자 2015/03/25 10:09 #

    클로저스를 잡으셨군요.
    진짜 복귀하기 싫으실 것 같습니다 (...)
  • Crescent Moon 2015/03/25 16:46 #

    지금 월요일까지 하다가... 갑자기 신강고 끝에서 질려서 안하고

    마비노기 슈터스킬이나 올려볼까 하다가 ...

    총 구해서 개조하고 마스터리 1랭찍고 휴가 끝나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라운드 시계

멘탈

통계 위젯 (화이트)

13
19
986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3